애인, 내가 바람을 피우는 꿈 해몽 – 아내 남편 불륜 외도에 관련된 꿈

꿈속에서 배우자는 실제 남편, 아내를 의미하기도 하지만 주변에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는 사람과 내가 해야 하는 일이나 창작품으로 해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때문에 연인이나 부부 사이에 바람피는 꿈은 예지몽보다는 상징적인 의미로 생각하는 게 좋은데 등장하는 인물과 상황에 따라서 해석이 달라지기 때문에 잘 판단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바람을 피우는 불륜, 외도에 관련된 꿈은 왜 꾸는 것일까요?

길몽

남자가 다른 여성과 외도하거나 불륜을 저지르는 꿈은 대부분 흉몽으로 생각하지만 아내가 바람을 피우는 내용은 하는 일이 잘 풀리고 금전적인 이익을 취한다는 것으로 해석합니다.

바람피는 꿈 해몽
바람피는 꿈 해몽

1. 남편의 다른아이

남편이 바람을 피운 것도 모자라서 다른 여자와 낳은 아이를 집으로 데려오는 꿈은 남편이 하는 일이 잘 되거나 생각지 않은 일로 재물이 들어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2. 다른 부인과 포옹

자신의 남편이 다른 남자의 부인을 껴안고 있는 내용은 외도나 불륜에 관한 내용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이 부러워하거나 축하할만한 일이 생긴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합니다.

3. 남의 부인을 애무

남의 부인을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어루만지는 꿈은 내가 원하던 일을 할 기회가 생기고 원만하게 진행된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좋은 일이 생길 징조로 받아들이시면 됩니다.

4. 아내가 외도하는 꿈

평소 다른 사람을 만나는 게 아닐까 의심했다면 의처증이 반영된 것으로 보지만 뜬금없이 아내가 바람피우는 꿈을 꿨다면 자신의 사회적인 지위가 높아지는 것으로 봅니다.

5. 피부가 검은 남자

꿈에서 자신의 부인이 피부가 까무잡잡한 남자와 육체적 관계를 맺었다면 직장이나 사업에서 큰 성과를 거두기 때문에 높은 직책이나 명예를 얻고 이름을 날리게 될지도 모릅니다.

흉몽

꿈에서 누군가 바람을 피우는 꿈은 현실에서의 불안함이나 스트레스를 반영하는 경우가 많은데 남자보다는 여성분들이 상대가 바람피우는 꿈을 자주 꾸고 대부분 흉몽으로 해석합니다.

1. 부모가 바람피는 꿈

가족 간의 변화가 생긴다는 것을 암시하는데 엄마가 외도를 했다면 정서적 애착이 줄어들고 아빠가 바람을 피우는 꿈은 부모의 품을 벗어나 경제적으로 독립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2. 내가 바람 피는 꿈

말하기 어려운 비밀을 가지고 있거나 내가 원하는 사랑을 하지 못해서 불만이 쌓인 것이 꿈으로 표출될 수 있으며 불만족스럽고 자만심이 높아져 새로운 사람을 만나거나 일을 하게 됩니다.

3. 다른 사람과 결혼

아내나 남편이 아니라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내용의 꿈은 매우 나쁜 흉몽으로 자신의 배우자가 사별할 가능성이 있으며 본인에게도 큰 불행이 찾아올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4. 낯선 여자와 걷는

꿈속에서 남편이 내가 모르는 낯선 여성과 다정하게 걷는 모습을 봤다면 남편에게 새로운 여자가 생기거나 권태기가 온 것으로 해석하기 때문에 관계 개선을 위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5. 아내가 다른 남자와

아내가 다른 남자와 육체적인 관계를 맺는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업무나 사업이 새로운 방향으로 변화한다는 것을 의미하는데 그 장면을 보고 화가 나서 두 사람을 죽였다면 하는 일이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지만 화만 내고 잠에서 깼다면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스트레스받을 수 있습니다.

6. 다른 사람이 배우자

내가 결혼한 사람이 아니라 다른 사람이 배우자로 나오는 꿈은 나, 혹은 상대방에게 다른 사람이 생긴 것을 암시하는데 상대방의 불륜 가능성이 더 높고 심할 가능성이 존재합니다.

7. 배우자가 외딴 곳에

사람이 많지 않은 외딴 집에 남편이나 아내가 있는 꿈은 결혼 생활이나 직장 생활의 권태감이나 큰 불만을 나타내는 꿈으로 이혼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가정에 신경 쓸 필요가 있습니다.

8. 외국 여자와 관계

남편이 먼 지방에 살고 있는 여자나 외국 여성과 육체적인 관계를 맺는 꿈은 실제로 남편의 외도를 의미하는 경우도 있지만 사업을 하고 있다면 국내외 지점을 늘리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9. 솔로인데 바람피는

결혼을 하지 않았고 현재 만나는 이성도 없지만 바람을 피우는 꿈은 외로움이 꿈으로 투영된 것이기 때문에 아무나 만나기보다는 연애를 하기 위해서 노력하는 게 좋을 것 같네요

10. 불륜 상대와 결혼

꿈에서 다른 이성과의 만남을 가졌지만 헤어지고 원래 만나던 사람에게 돌아갔다면 큰 의미는 없지만 결혼을 했다면 새로운 사업이나 부동산 등 계약에 관련된 일이 생깁니다.


바람을 피우는 꿈은 좋은 의미로 생각하는 경우도 있지만 불만이 쌓이거나 권태기 증상을 겪을 때 자주 나타나기 때문에 대부분 행동을 조심해야 하는 흉몽으로 해석하고 있습니다.

결혼을 하거나 연애를 하고 있지만 외로움을 느끼는 분들은 다른 사람이 아니라 내 옆에 있는 배우자, 애인과 대화를 통해서 부족한 부분을 채우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