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 손톱깎이 추천 – 브랜드 순위 TOP 5

0
1870

오래전부터 사용하던 손톱깎이가 고장이 났는지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서 손발톱 정리를 못하다가 너무 길어져서 구입을 고민하고 있다.

많은 분들이 대중적으로 유명한 777 브랜드 손톱깎이를 고민하실 텐데 한 번 구입하면 오래 쓰기 때문에 최대한 다양한 제품을 비교하고 싶어졌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한국에서 만드는 손톱깎이 브랜드를 알아보고 제품을 추천하기 위한 내용을 간단하게 정리해 보려고 한다.

직접 사용해 보고 비교하는 것이 좋지만 급하게 손톱깎이가 필요하니 집에서 쓰는 용도와 휴대용을 다른 브랜드 제품으로 구입할 예정이다.

세계적으로 한국의 손톱깎이 품질이 우수하기 때문에 외국 브랜드 제품들도 한국에서 OEM으로 판매하는 경우가 많으니 제조사를 확인해 보자.

1. 쓰리세븐

대한민국의 손톱깎이 제조사로 매년 1억 개 수준의 생산량을 보여주기 때문에 한국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그만큼 품질이 검증되었다.

다만 최근에 들어서는 가격이 저렴한 중국산에 밀리고 있으며 인터넷에서 짝퉁을 많이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오해하는 경우도 있다.

그래서 777에서 운영하는 공식 쇼핑몰이나 검증된 총판 업체에서 구입하는 것이 좋으며 홈플러스, 편의점에서도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자.

2. 벨금속공업

인터넷에 벨 손톱깍이라고 검색하면 제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쓰리쎄븐에 비해 명성은 밀리지만 한국에서 최초로 손톱깎이를 만들어서 판매한 곳이다.

벨금속공업은 해외 OEM 제품을 많이 취급하고 있는데 미국에서 고급 브랜드로 유명한 TRIM 손톱깎이의 생산을 담당하고 있다.

BELL 제품은 포장지가 모두 영어로 쓰여있기 때문에 외국 제품으로 알고 있는 분들이 많지만 자랑스러운 한국 브랜드라는 사실을 기억하자.

3. 로얄금속공업

손톱깎이 외에도 코털을 정리하는 도구를 제조 판매하는 기업으로 과거 중국산 저가 손톱깎이가 나온 이후부터 회사의 경영이 힘들어지기 시작했다.

하지만 손톱깎이의 고급 모델 HON, 그리고 무동력 코털제거기 TAN 크라우드 펀딩을 성공하면서 재기에 성공하게 된다.

네이버 쇼핑에 검색하면 아주 두꺼운 발톱깎이를 판매하고 있는데 무좀에 걸린 분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판매량이 높다.

4. 보카스

위에서 소개한 업체들이 한국 3대 손톱깎이 제조회사인데다가 이름 때문에 국내 기업이라는 사실을 모르는 분들이 더 많은 브랜드다.

보카스는 네일용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기업으로 디자인과 기능이 특이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니아층이 두터운 편이다.

인지도가 떨어지다 보니 품질을 의심하는 분들이 계실 텐데 칼로 유명한 헹켈과 빅토리녹스에 손톱깎이를 납품하고 있으니 걱정할 필요가 없다.

5. 코웰

손톱깎이에 손가락을 걸 수 있는 장치를 마련해서 편리함을 높인 제품을 판매한 코웰은 독특하고 휴대성을 높인 디자인으로 유명하다.

해당 브랜드는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 인지도가 높은 편으로 스위스의 VICTORINOX, 미국 GERBER 등 다양한 곳에 납품을 하고 있다.

한국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보면 지금은 거의 사용하지 않지만 열쇠고리에 걸 수 있는 링이 존재하고 가위, 칼 기능을 포함해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일본 브랜드는 KAI(카이), 그린벨 제품이 유명한데 가격도 저렴하고 성능도 좋다고 말하는 분들도 있지만 반대 의견도 많기 때문에 확인이 필요합니다.

국산 제품도 잘 나오기 때문에 굳이 일본 제품을 사용할 일은 없을 것 같은데 한번 사용해 보고 싶고 샤오미의 전동 손톱깎이도 궁금하네요

이번에 구입할 손톱깎이는 위에서 소개한 제품들 중에서 선택할 것 같은데 COMS, 박씨상방, 하마보 등 다양한 브랜드가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