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 오브 엑자일 – 황혼의 사원 공략(The Twilight Temple)

분명히 했던 기억이 나는데 황혼의 사원 지도만 클리어가 안 돼 있어서 다시 맵을 구입하고 오늘 모든 맵을 점령하는데 성공했습니다.

난이도가 높은 편은 아니지만 몇 가지 오브젝트가 존재하는데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의 소중한 시간을 위해 황혼의 사원을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황혼의 사원 공략

황혼의 사원 공략
황혼의 사원 공략

몬스터를 잡다 보면 왼쪽에는 달, 오른쪽에는 태양의 발판이 존재하는데 캐릭터를 위치시키면 몬스터 웨이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달에서 3, 태양에서 3회 총 6번의 웨이브를 진행하게 됩니다.

황혼의 사원 공략
황혼의 사원 공략

웨이브를 마치고 나면 보스와의 대전을 진행해야 합니다.

맵 1시 달 지역과 태양 지역이 만나는 부근을 보면 사진과 같이 2개의 발판이 있는데 둘 중에 한곳을 선택해서 투기장으로 들어가면 보스와 대전을 진행하게 됩니다.

글쓴이는 태양을 선택했는데 보스가 1카오스 오브로 구입할 수 있는 지지 않는 태양 집정관의 연모양 방패를 드랍했습니다.

반대쪽도 해보고 싶었지만 투기장을 클리어하면 나머지 한 곳은 선택할 수 없네요

다른 사람의 댓글

  1. 저 태양보스 먼저 잡아서 Invictus Solaris 라는 유니크 쉴드 있는데
    이번엔 달 모양 Selenia 잡아서 Vix Lunaris 라는 쉴드 얻어서 퓨징오브로 쉴드 만들고 싶은데….

    달쪽 어두운 쪽에 서서 포탈 열면 Selenia 만날수 있나요?
    어떻게 하면 Selenia 먼저 만날수 있을까요?

    우연히 황혼의 사원 맵 얻어서 이번엔 꼭 다른 유니크 쉴드 얻고 싶습니다. ^^

    응답
    • 달쪽 어두운 쪽 포탈 열면 Selenia를 만날수 있지만 100% 방패를 드랍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커다란 일식(Magna Eclipsis) 최고의 거대 방패를 원하시는 거라면 경매장에서 구입하시는게 편하지 않을까요?

      응답

댓글 남기기